Daily Life/Lovely_Howl

이번엔 실내운동장에서 놀아보자구!

릴다 2023. 2. 17. 11:44

운동장에 갈때마다 사진을 어마어마하게 찍어서 가족톡에 올리면 엄마아빠가 무진장 좋아하신다. 그래서 3주차는 엄마와 함께와본 애견운동장.
매번 우리가 가는 시간엔 항상 개들이 별로 없어서 이날은 한시간정도 늦게갔는데.... 이날따라 사람, 개, 차 어마어마하게 많다......
카페가 강화가는 길 중간에 갑자기 나타나서 주차자리를 다른곳에 하기 참 곤란한데, 정말 운좋게 한자리나서 주차할정도로 개들이 많이왔다는거. 역대급으로 개들이 많아서 나도놀래고 엄마도 놀래고 ㅋㅋㅋㅋ

커피 주문하고 내려가는데만 10분정도 걸린듯. 웃기는건 그 10분동안 대체 얼마나 뛰어놀았던건지, 내려가는데 들리는 엄마 목소리 "하울아 이리와 좀 쉬었다 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장에서 뛰어노는 하울이를 직접보는건 처음인 엄마, 너무 격하게 뛰어놀아서 심장마비올까봐 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하울이는 지금 에너자이저 4살 7살과 같은 수준이라고 😂

이번에도 허스키랑 잘논다. 3주내내 새로운 허스키들과 잘놀던 하울. 유난히 개들이 많았던 날이라 엄마와 나도 꽤 긴장하고있던 하루 ^^;
하울은 항상 한마리 혹은 두마리랑 찐친만들어서 놀이를 한다. 허스키들이랑은 항상 즐겁게 잘노는 하울.

한 3-40분쯤 놀았을까, 개들이 많아서 어느때보다 신나게 뛰어노는 이하울. 보통은 한시간을 넘게 실외에서 놀지만 이날은 정말 추웠던데다가 남친이 아닌 엄마랑 같이 갔어서 잠깐 카페로 올라가 쉬었다 오기로 결정했다.

카페로 들어가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자리가 없다.... 카페는 2층구조라 2층으로 올라가보니 대형견 출입금지 ㅠ_ㅠ 알고보니 옆에 애견용품샵이 있는데, 그 2층이 대형견전용 실내 운동장이었다...... 이걸 여태몰랐다니.... 따듯하고 넓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좋쟈냐.....

여기저기 또 돌아다니며 탐색시간을 갖고, 물도 마시고 풀장도 들어가보고. (물 낯선냄새마서 잘안마심/풀장 노잼 바로나옴 하)

밖에서 너무 흥분해서 신나게 놀았던 탓일까, 실내에서는 격하게 놀질 않는다. 같이 놀아주는 영혼의 단짝도 없구 힝~
무엇보다 하울이 조금 지쳐보였다는거. 강아지들이 많아서 좀 긴장했었으려나 😂

격하게 잘 놀았다는 증거물, 침범벅 꼬질귀떼기털 ㅋㅋㅋㅋㅋ 결국 실내에서 한 2-30분정도만 좀더 놀다가 집으로 향했다.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지만 그래도 꽤나 즐겁게 노는거 보면 비오는날엔 한번씩 실내로 들어오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

 

⬇김포/강화 레드퍼피카페 네이버지도 및 카카오맵⬇

 

네이버 지도

레드퍼피카페

map.naver.com

 

 

레드퍼피카페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722 (월곶면 군하리 363-15)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