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vely_Howl

삼일절 휴일 맞이 또딱하개

by 릴다 2023. 3. 7.

주말에 운동장 못가서 드러누운 이하울. 난로앞이 따따시하니 잘도잔다....
보드게임 모임 다녀오느라고 주말에 하울을 보러 가지 못했기 때문에 평일에 하울이랑 놀러가야한다. 무적권.....!
그래서 삼일절에 또 다녀온 삐딱하개! 이정도면 삐딱하개 중독

벌써 네번째 방문이지만 처음보는개마냥 짖어서 반겨주는 주인장들 😂
이날 휴일이라그런지 점심쯤 방문했는데도 손님이랑 개가 무진장 많다. 이미 많이 뛰어놀았던건지 꽤 지쳐보였던 주인장들 😭 하울과 놀아주지 않는다...... 동물농장에 방송타서 사람이 더 많이온건가!? 손님들이 한번씩 하울을 보고 너가 순이니?하는데 우리 하울은 순이처럼 똑똑하지 않아요😇 그저 햅삐한 똥멍충이🤣

파란 운동장에 왔으면 뛰뛰부터 해야지!?

날이 꽤 쌀쌀했던지라 엄마랑 나는 계속 실내에 있었더니 주기적으로 안으로 들어와서 얼굴비추고 다시 나가서 놀고를 반복한다. 주인장들이랑 놀고싶은 하울. 놀아주지 않아서 부담스런 아이컨택만 하는중 🤣🤣

날아라 하울! 공놀이도 집에서만하고 나오면 잘 하지도 않는데 대체 뭘보고 저렇게 뛰어다니는건지

귀여운 코기빵댕이 흐흐

부담스런 얼빡이...

걸어다닐때마다 숨소리가 어마어마한 친구가 놀러왔다. 존재감 뿜어내며 뛰어다니는 프렌치불독?친구 ㅋㅋㅋㅋ
하울과 놀아주는 친구가 없었는데 꽤나 같이 술래잡기를 하며 뛰어다녔다.

그리고 검은 콜리 😍 원형링 던지고 받기도 잘하고, 뭐든 던지면 챡챡 받아서 가져오던 콜리.... 그게 주인이 아니더라도 던져준사람한테 가서 내려놓고 또 던져주길 바라는 눈빛 너무 사랑스럽쟈냐...!? 
하울은... 장난감에 관심없을무....🤣 응~우리하울이 하고싶은거만해~ 😂

엄마보러 실내 들어갔다가 누나 쳐다보는 이쁜이💖 사랑둥이의 못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낄낄

삐딱하개를 처음 온날엔 순이몽이보다 작고 애기티가 많이났는데, 이제 사이즈는 순이몽이랑 비슷하다 😳 그리고 아직 크고있는거같아서 두려워...

옴마 간식주세염

또 뛰뛰를 즐기는중
이날 아저씨 한분이 자꾸 간식을 주셔서 ㅠ 뛰어놀러온건데 주의가 자꾸 그쪽으로 끌려가지고 간식 주지 말라고 했는데도 자꾸 주셔서 곤란했다 😭 알레르기는 없긴 하지만 매일같이 올수 없는 목줄없는 운동장에 자꾸 간식에만 주의가 끌려 놀지 못하니 답답한 심정 🙄

애견카페나 애견운동장에 갈땐 다른 강아지에게 간식을 주지 맙시다.... 최소한의 예의와 상식은 갖추고 행동하자구용 😣

짱멋있는 블랙래브라도친구가 왔다. 친구라기엔 나이가 8살이고 하울은 이제고작 7개월...ㅋ...
너무 활발하게 잘놀길래 견생 2년차쯤 되겠구나 했는데 나이들어보니 8살이라하셔서 정말 깜짝놀랬다는거 대박

눈치없이 정도를 모르는 이하울 ㅡㅡ 블랙래브라도랑 놀다가 힘조절을 잘못한건지 깨갱소리가 나서 결국 나한테 DG게 혼났다 😇 꿇어앉히고 혼나고 눈피하길래 눈마주칠때까지 얼굴붙잡고 혼나고, 도망가길래 옆에 앉혀놓았더니 눈치보는 이하울 😤 조금 분위기 풀어져서 엄마랑 나랑 대화하니 슬쩍 일어나 또 놀러가려한다. 어딜도망가...? 목살 잡혀서 끌려와서 또혼나는 이하울.......

강아지들은 보통 생후 2~3개월까지 엄마강아지, 형제들과 함께 자라며 강아지 언어를 배우고, 깨물고 놀며 강도도 정해진다고 한다. 하울은 생후 3개월이 넘어서 우리품에 왔는데 가끔 깨무는힘이 꽤 쎄서 혼나는게 하루이틀이 아닌듯🤦‍♀️
입질은 없지만 놀다가 한번 잘못 물리면 피는 안보더라도 아프다 😭 이 넘치는 에너지를 우째야 할지 ㅡㅡ; 자주 나가야지뭐...

두세시간을 뛰어놀다가 생각시간을 위해 혼난이후 10분은 옆에 가만히 앉혀놨더니 놀던 텐션도 조금 줄어들었는지 전처럼 신나게 뛰어놀진 않는다. 결국 20분정도 더 노는둥마는둥, 뛰는둥 산책하는둥 하다가 집에 돌아왔다.

매일봐도 보고싶은 하울, 매일 못봐서 더 보고싶은 하울 😭😭😭😭😭

 

 

⬇김포 대곶 오늘도 난 삐딱하개 네이버지도 및 카카오맵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오늘도난삐딱하개

경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중앙로52번길 37 1층 (대곶면 율생리 420-7)

place.map.kakao.com